안녕하세요.
(주)하남에프앤비
대표이사 장보환입니다
‘하남돼지집’이라는 브랜드로 수많은 분들과 소통해온 지 어느덧 10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브랜드의 평균 존속연수가 4년여에 불과하다는 최근 통계를
굳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한국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10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님을
공감하실 줄로 압니다. 하남돼지집이 걸어온 발자취가 곧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역사이자 토종 한식브랜드의 쾌거라는 사실에 벅찬 감동을 느낍니다.
브랜드는 만들고 이름을 붙인다고 해서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으로부터 반복해서 사용되고 사랑받지 않으면 브랜드는 소멸되고 맙니다.
경험적 소비에만 소구, 일시에 우후죽순 난립하다 희소가치를 잃고 아이템 카테고리
자체가 사라지는 경우도 부지기수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데 몰두했습니다.
상식과 정도를 잣대 삼아 가맹정책을 세웠고, 무릎을 낮춰 고객의 눈과 마주하며
서비스를 실천했습니다.
불확실한 창업시장에 진입하려는 창업자에게는 안전한 길잡이로서,
양질의 식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비교불가한 외식공간으로서
프랜차이즈 산업을 이끌어 왔습니다.
지난 10년 간 하남돼지집이 삼겹살 업계에서 1등을 놓치지 않았던 것은,
심지어 뚜렷이 2등이라 선정할 만한 브랜드조차 출현하지 못했던 것은
이러한 노력의 산물입니다.
하남돼지집의 아성에 도전했던 많은 브랜드들이 유혈경쟁 카드를 꺼내들 때에도
우리는 흔들리지 않았고 그 결과 매해 성장의 보폭을 넓혀 올 수 있었습니다.
자타공인 브랜딩컴퍼니라는 반석 위에 선 하남돼지집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숨가쁘게 변화하는 세태와 제도의 흐름을 명철하게 관통해
지속성장의 고삐를 늦추지 않을 것입니다.
물류·유통 분야의 한 축을 담당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프랜차이즈
본연의 역할은 물론 듬직한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생계와
미래를 담보할 수 있는 건실한 수익구조로 부응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꿈꾸는 하남돼지집의 DNA는 ‘열정’입니다
대표이사
차별성
1등 브랜드 주도한 성장엔진
전문화 된
매니지먼트
질적
성장
마케팅
역량
10년 업력의 전문화된 매니지먼트
- 담당 수퍼바이저의 가맹점 1:1 밀착 케어
- 현장 시뮬레이션을 통한 매뉴얼북 발간으로 표준화 실현
양적 팽창보다는 질적성장
- 외부 영업사원이나 전문 컨설팅 대행 일체 지양
- 동기부여제 등 가맹점 매출향상 독려 프로그램 운영
B2C/B2B 적재적소의 마케팅 역량
- 빅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 정교한 디지털 매체 운영으로 최적화된 타겟팅
비전 및 핵심 가치
프랜차이즈, 그 이상
'Creating the wave'
Vision
외식산업 규모
고객중심 기업문화 정립
긍정적인 소비자 경험 확대를 통해 브랜딩 컴퍼니로 도약
가맹점 파트너쉽 강화
존중과 지지, 소통과 교감하는 상생협력 통해 시너지 창출
사회공익적 사명감 제고
프랜차이즈 전문가집단으로서 업계 발전과 지속가능성 선도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
차세대 먹거리 발굴로 급변하는 미래 환경에 능동적 대처
Values
핵심규모
Coliving
이해관계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
Mission
경제주체의 사명과 목표를 완수하는 기업
Change
미래사회의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연혁
2020 ~ 2010
하남F&B